Q |
[주문/결제] 주문 취소 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
전체 주문 취소 시 해당 주문서에서 사용하신 적립금 모두 환급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가 됩니다. 부분 취소 시 상품 취소 후 남은 주문금액(결제금액)에 따라 적립금 환급 여부가 결정됩니다.
수정
삭제
|
Q |
[주문/결제] 가상 계좌 주문 후 며칠 이내 입금해야 하나요? |
A |
주문하신 후 7일 안에 입금을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구매 의사 없음으로 판단되어 주문서가 자동 취소됩니다. 이는 동일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불가피한 조치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수정
삭제
|
Q |
[주문/결제] NAMUGRIM 무통장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? |
A |
NAMUGRIM은 신용카드/가상계좌/휴대폰결제/계좌이체의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교환/반품 배송료 및 해외 운임료 등은 NAMUGRIM 고객센터(1599-7386)와 상담 후 무통장 계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예금주 : ㈜나무다움 하나은행 : 231-890075-40804 국민은행 : 093401-04-243035 우리은행 : 1005-103-264617
*주문서의 입금자명과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*무통장 계좌는 자동 입금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입금 후 게시판 및 고객센터(1599-7386) 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수정
삭제
|
Q |
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 |
A |
NAMUGRIM 에서는 입금확인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으니 주문 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계좌이체 가상 계좌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 *발급된 현금영수증은 익일 오후5시경 확인 가능합니다. *휴대폰결제는 통신요금에 포함되므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.
수정
삭제
|
Q |
[주문/결제]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 |
A |
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상품 준비 주문 건에 한하여 익일 오후2시까지 접수된 주문건만 주문취소 처리가 가능하며 이미 배송이 된 주문 건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게시판을 이용한 주문취소/변경 접수의 경우 미확으로 인해 상품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NAMUGRIM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배송 전 상품을 취소하고 싶으실 경우 NAMUGRIM 고객센터(1599-7386)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이미 출고가 되었거나 배송 완료 주문 건에 대해서는 상품 수령 후 교환/취소/반품 접수를 진행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수정
삭제
|
Q |
[주문/결제] 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 |
A |
주문 상품을 변경하실 경우 재고 여부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배송 완료 주문서의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 수령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99-7386)를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수정
삭제
|
Q |
[주문/결제] 주문 후 상품이 품절됐는데 받아볼 수 있나요? |
A |
브랜드 특성상 주문하신 상품은 최종 결제 확인 후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. 재고 수량이 상품별로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 판매 제품에 대한 상품 재고 확인 후 준비되는 과정을 거치게 되며 재고 물량이 소진된 경우 배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자주 발생되는 사항은 아니지만 정확한 품절 확인은 결제 완료 후 확인되는 사항으로 지연되거나 품절이 되는 경우에는 주문 완료 다음 날 정확한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 *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환불 처리 예치금 적립 등 고객님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수정
삭제
|